HOME > 고객센터 > 뉴스
 
제 목 20.1인치 LCD TV겸용 모니터 개발 출시
등록일 2006-09-21
내 용
[소디프이엔티] 소디프이엔티, 20.1인치 LCD TV겸용 모니터 개발 출시
[연합뉴스 보도자료 2006-09-18 09:50]

LCD 디스플레이 및 차세대 무선인터넷 단말기 전문 회사인 ㈜소디프이엔티(대표이사 김화천, www.sodiffent.com)는 20.1인치 LCD TV 겸용 모니터를 출시한다.

최근 중견업체의 제품과 다르게 순수 국내 개발 제조한 20.1인치 크기의 LCD TV 겸용 모니터(모델명: SDD-2042N)는 최근 LCD모니터 시장의 대형화 및 중형TV 수요의 확산과 소비자의 고화질 영상시청을 만족하기 위하여 컴포넌트, 컴포지트, DVI, SVHS 등 다양한 외부연결단자를 제공한다.

또한 TV기능중 PIP, POP, PBP등 동시화면시청 응용기능을 부가하였으며, 아울러 소프트터치방식의 버튼을 채택하여 사용자의 편이성을 높이고, 다기능 스탠드의 피봇, 틸트, 스위블 등 작업 및 시청상의 편리함이 돋보인다.

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"고급형 TV겸용 모니터의 출시를 필두로 보급형 20.1인치 모니터와 가격대비 고품질의 보급형 17,19인치 등 다양한 제품군을 10월중 연이어 출시하여 소비자의 컴퓨팅과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풍요롭게 할 것"이라고 전한다.

㈜소디프이엔티는 차세대 와이브로(WIBRO) 단말기 개발 및 LCD모니터의 제조 등 연구개발을 하고 있으며 지난해 파주지역에 독자생산라인을 증설하였으며, 디스플레이 제품의 품질 고급화를 추구하고 있다. 본 제품의 출시는 9월 20 일경이며 소비자가격대는 40만원 중반대로 알려지고 있다.

<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>


연합뉴스 보도자료 기사목록 | 기사제공 :
이전글 소디프 E&T 홍콩전자쇼 참가
다음글 A/S업무 이관 안내